Wikia

Hora de aventura Wiki

Arcoiris/Diálogos Traducidos

Discusión1
3.029páginas en el wiki

< Arcoiris

Diálogos dichos por Arcoiris de la serie Hora de Aventura.

Diálogos Traducidos

NOTA: varias de estas traducciones se basan en la versión original: ya que la versión en español el diálogo puede ser cambiado o mal pronunciado.

Pánico en la Fiesta del Palacio

  • a당신이 할 수 있으면 잡아봐: dangsin-i hal su iss-eumyeon jab-abwa [Atrapame si puedes].
  • 누구? 저요? 글쎄, 난에 있어요: nugu? jeoyo? geulsse, nan e iss-eoyo [¿Quién? ¿Yo? Pues bien, estoy dentro]
  • 안녕하세요: annyeonghaseyo [hola].
  • 사실: sasil  [En efecto].

Mis Dos Personas Favoritas

  • 감사합니다: gamsahabnida [Gracias]
  • (최! 배! 달) 나는 잠을 잘해야합니다: ( choe! bae! dal ) naneun jam-eul jal haeyahabnida [(Bosteza) voy a tener que ir a dormir]
  • 죄송합니다: joesonghabnida. [Lo siento]
  • 당신이 늦게 때문입니다: dangsin-i neujge ttaemun ibnida.[Es porque llegaste tarde]
  • 안녕히 주무세요:annyeonghi jumuseyo [Buenas noches]
  • 당신이 옳아 요:dangsin-i olh-a yo [Tienes razón]
  •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i salam-eun nugu ibnikka? [¿Quién es?]
  • 아, 나도 알고있어. 무슨 일이야? 그것은 거의 농담으로 자격이 없습니다:a, nado algoiss-eo. museun il-iya? geugeos-eun geoui nongdam-eulo jagyeog-i eobs-seubnida [Oh, lo tengo también. ¿Qué fue eso? Es difícil calificarla como una broma.]
  • 아마 ... 그것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아! 우리가 완전히 벗고, 그리고 미친 농부의 배추 패치를했을 때 기억 나니? 헤헤 농부 미친 미친거야!: ama ... geugeos-eun mueos-eul hal su iss-eulkka? a ! uliga wanjeonhi beosgo , geuligo michin nongbu ui baechu paechileul haess-eul ttae gieog nani? hehe nongbu michin michin geoya! [Tal vez ... ¿Qué podría ser? ¡Ah! ¿recuerdas  cuando nos vieron completamente desnudos, y corríamos frenéticamente en un campo de coles? (Risita) el agricultor estaba loco loco!]
  • 감사합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gamsahabnida , neomu mam-e deul-eoyo [Gracias, me gustó demasiado]
  • 그 사람을 선호합니까?: geu salam eul seonho habnikka? [¿Prefieres este?]

¿Pero Qué Hicieron?

  • 장난하는거야? 귀하의는 그럴 가치가 없어... 창녀의 아들: nongdam-i doebnikka? geuleol gachiga eobs-eo ... gwihaui gaejasig [¿Estás bromeando? Tú ni siquiera vales el desdén de mi Lady]
  • ¡믿을 수 없어!: mid-eul su eobs-eo! [¡No lo puedo creer!]

Los Suegros

  • 아, 나는 부모님 걱정했다. 엄마, 아빠는 개에 대한 미친 짓이야!개는 전쟁에서 아버지를 저장!:a , naneun bumonim geogjeong haessda. eomma, appaneun gae e daehan michin jis-iya ! gaeneunjeonjaeng-eseo abeoji leul jeojang ! [Oh, yo estaba preocupada por mis padres también. Mi mamá y mi papá están locos por los perros!... Un perro salvó a mi padre en la guerra!]

Los Cineastas

  • 그것은 부끄러운 일이지. 정말 재미 있었어요!: geugeos-eunbukkeuleoun il-iji. jeongmal jaemi iss-eoss-eoyo! [Es una pena. Fue tan divertido!]
  • 음, 제이크: eum, jeikeu. [bueno, Jake]
  • 역시 꿀에 대해 흥분하지 마십시오:yeogsi kkul e daehae heungbunhaji masibsio. [No te pongas celoso con este dulce]

Escalofrios

  • 물론 이죠. 제이크와 한 모든 시간에 우리 몸을 병합합니다:mullon ijyo. jeikeuwa han modeun sigan e uli mom-eul byeonghabhabnida [Por supuesto. Jake y yo podemos fusionar nuestros cuerpos todo el tiempo]

De Mal En Peor

  • 아니, 날 사랑:ani, nal salang  [No, él me ama]
  • I가 무는 걸 좋아:I ga muneun geol joh-a [Me encanta que me muerdas]

Dama y Arcoiris

  • (울음) 아니, 아니, 아니.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지?:( ul-eum ) ani, ani, ani. naega museun jis-eul han geoji?(llorando) No, no, no. ¿Qué he hecho?
  • 당신이 그들을 찾았나요?:dangsin-i geudeul-eul chaj-assnayo? ¿Los encontraste?
  • 엄마는 괜찮은 거예요?:eommaneun gwaenchanh-eun geoyeyo?¿Van a estar bien?
  • 나는 사라지기 전에 자신의 베트남어 국수가 너무 힘든 거라고 말을 했었는데. 왜 그런 말을 했어! 나쁜 일이 그에게 무슨 일이 있다면! 우리가 가진 마지막 대화는면 나쁜였습니다:.naneun salajigi jeon-e jasin-ui beteunam-eo gugsu ga neomu himdeun geolago mal-eul haess-eossneunde. wae geuleon mal-eul haess-eo! nappeun il-i geuege museun il-i issdamyeon ! uliga gajin majimag daehwa neun myeon nappeun yeossseubnida. Le dije que sus fideos  eran demasiado duros antes de que desapareciera. ¿Por qué dije tal cosa! ¿Y si algo malo le sucede a él! La última conversación que tuvimos fue que sus fideos eran malos.
  • 미안 해요. 나는 너무 많은 국수 그랬 나봐:mian haeyo. naneun neomu manh-eun gugsu geulaess nabwa Lo siento. Supongo que me he comido demasiados fideos
  • 그가 해치려고한다면?:geuga haechilyeogo handamyeon? ¿Y si tratan de hacerle daño?
  • 그 말이 맞습니다. 나는 방해가 시간에 많은 비트입니다. 난 항상 내 집에 공격하고 반 시체의 악몽이 출몰! 우리 삼촌, 이모, 엄마와 사촌이 모두 있으며, 심지어는 위에서 오는 울음 소리. 나는 내 가족을 지킬 수 있으면 좋겠어요. 잠 동안 너무 스트레스가 : 내 이빨을 부러! (치아의 연삭) 내가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모든 치아가 부서졌습니다 있습니다! 난 보통 그냥 꿈이야 나 지금 정신이 오전 생각, 잊어 버리려고하지만, 실제로 두 번이 반 시체에 의해 공격을 받았다!:geu mal-i majseubnida. naneun banghaega sigan-e manh-eunbiteu ibnida. nan hangsang nae jib-e gong-gyeoghago ban siche ui agmong i chulmol ! uli samchon , imo , eommawa sachon i modu iss-eumyeo, simjieoneun wieseo oneun ul-eum soli . naneun nae gajog-eul jikil su iss-eumyeon johgess-eoyo . jam dong-an neomu seuteuleseu ga : nae ippal-eul buleo ! ( chia ui yeonsag ) naega achim-e il-eo nass-eul ttae, modeun chia ga buseojyeossseubnida issseubnida! nan botong geunyangkkum-iya na jigeum jeongsin-i ojeon saeng-gag , ij-eo beoli lyeogo hajiman, siljelo du beon i ban siche e uihae gong-gyeog-eul bad-assda !Eso es correcto. me preocupo demasiado a veces . Siempre me tengo esta pesadilla en la que que unos zombies están atacando a mi casa! Mi tío, tía, y los primos y todos los presentes, incluso oigo el llanto que viene del piso de arriba. Me hubiera gustado poder proteger a mi familia. Me estreso  demasiado  durante el sueño: Yo rechino los dientes! (Rechina los dientes), Cuando me despierto por la mañana, todos mis dientes están agrietados para ! por lo general trato de olvidarse de él, pensando que es sólo un sueño o estoy siendo paranoica, pero en realidad fue atacado por estos zombies dos veces!
  • 에스 아니 네요 버전 라스 있었어.:eseu ani neyo beojeon laseu iss-eoss-eo. Es difícil ver las cosas.
  • 그게 뭐야?:geuge mwoya? ¿Qué es eso?
  • 아! 그만! 도와주세요!:a ! geuman ! dowajuseyo! ¡Ah! ¡Basta ya! ¡Ayuda!
  • 그들의 무기!:geudeul-ui mugi ! Tus armas!
  • 공주, 내가 땀합니다.:gongju , naega ttam habnida. princesa, me haces sudar.
  • 와우. 이 카메라는 귀여운 새소리 내 사랑보다 더 큰입니다!:wau. i kamelaneun gwiyeoun saesoli nae salangboda deo keun ibnida! Wow. Esta cámara es más grande que mi amor por el canto de los pájaros lindos!
  • 아, 그래. 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잘 괜찮아. 있습니다. 들이여! (CAE) Guh. 이 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혼자 가야 해. 난 그냥 당신에게 짐이야.:a , geulae. jeoe daehae geogjeonghaji masibsio. naneun jal gwaenchanh-a. issseubnida. deul-iyeo! (CAE) Guh . i il geos-ilago saeng-gag haji anhseubnida. dangsin-eun honja gaya hae. nan geunyang dangsin ege jim-iya.Eh, sí. No te preocupes por mí. Estoy perfectamente, perfectamente bien. Vamos. ¡Levántate! (Cae) Guh. Yo no creo que esto valla a funcionar. tendras que ir sola. Sólo soy una carga para ti. 
  • 괜찮아요. 그 숨어에 대한 내 잘못이야:gwaenchanh-ayo. geu sum-eo e daehan nae jalmos-iya.Está bien. Esa fue mi culpa por ocultarlo.
  • 여보, 난 당신을 알려줄 굉장히 중요한 게 있습니다..yeobo, nan dangsin-eul allyeojul goengjanghi jung-yohan ge issseubnida .Cariño, tengo algo muy importante que decirte. 

Arriba Del Árbol

  • ! 그래서 좋은 신선한 공기 임신을위한 one daradaram choda  [!es tan bueno tomar aire fresco para una embarazada¡]
  • 걱정하지 마세요. geogjeonghaji maseyo [no te preocupes,]
  • 바구니를 가지고 bagunileul gajigo [Dejame llevar la canasta]

Jake The Dad

  • 얘들아 안녕! yaedeul a annyeong [Hola chicos!].
  • TBA.
  • (En la noche) 자기 지금 뭐 하는거야... jagi jigeum mwohaneungeoya [Qué estás haciendo, cariño?...].
  • (Al día siguiente) 자기야, 애들 데리고 나가서 바람좀 쐬고 오지 그래? hei salang, wae aideulgwa sinseonhan gong-gi leul eod-eul yaggan-ui oebu gal ? . [Oye amor, ¿porqué no vas un rato afuera a tomar un poco de aire fresco con los niños?].
  • (En la ventana) 얘들아! 비올라! 제이크 2세! 그만해! 찰리! 김길환! 아빠 좀 고만 괴롭히고 안에 들어와 !ai ya! baiolla! jeikeu junieo ! geuman ! challi ! bun-wigileul sujeong ! jungjihago dwilo ppappi e michida [¡Oigan niños! ¡Viola! ¡Jake Jr.! ¡Ya basta! ¡Charlie! ¡Kim Kil-Whan! Dejen de volver loco a papi y vuelvan adentro].
  • 제이크, 자기 혼자 난리치는 거야. 우리 애들 걱정 안 해도 돼 과잉보호라니까 jeikeu neun , dangsin-i modeun geos-eul jasin hago e jibchag hago , uliui aideul-eun amu geogjeong i eobs-seubnida. dangsin eun gwaing doegoiss-eo [Jake, te estás obsecionando con hacerlo todo tú mismo, nuestros niños no tienen nada de qué preocuparse. Te estás volviendo sobreprotector].
  • 아이야이야. 필요 없을 때만 난리라니까... bul-an eun bul-an ! geuneun neomu manh-eun bulpil-yohan nolyeog-eul hagoissda ... [Ay ay! Él está haciendo demasiado esfuerzo innecesario...].
  • (En la ventana otra vez) 얘들아, 가서 아빠 좀 도와드려라. ou, eolin-i , dangsin-eun deo na-eun abeoji dowa jwo[Ow niños, será mejor que le den una mano a papá].
  • 애기들아! 참 잘했어! 너네 정말 대단했어! eotteohge aideul-eul haess-eo! hudeoldeol ieoss-eoyo ! [¡Lo hicieron niños! ¡Estuvieron asombrosos!]

Jake Suit

  • fin do glesuo guaung guayo Jake u modiso
  • o morichute churinguo ata a
  • Jake guau guao pengunsumenso

Spotlights de otras wikias
Solicita el tuyo aquí

Wiki aleatorio